헐 구리에서 속초까지 냉면먹으러 간다구요? 전 못 가겠는데요?

아.. 구리에 있는 속초코다리냉면이라구요? ㅋㅋㅋ

갈게요 



뚝섬에서 만나는 번개는 어지간하면 참석하는게 좋다.

집이랑 가까워서 부담도 적고 ㅎㅎ



언젠간 저 장터에 가봐야겠다.




뚝섬으로 오다가 낙차하셨다고....




정확히 언제 저 자국이 생기는지는 모르겠는데, 자덕이라면 한 번쯤은 당해 본 셀프테러











아들아, 타이어는 좋은 걸 써야한단다. 

안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거든.


가장 좋은 타이어란 말이다, 그건 말이야





말이라고

몇 번을 말해



허무하게 도착한 속초코다리냉면



큰지도보기

속초참코다리냉면 / 냉면

주소
경기 구리시 토평동 270-3번지
전화
031-558-1108
설명
-

뚝섬에서 이렇게 가까울 줄이야 ;;;;




어제 갔던 닭갈비집이 이런 인테리어를 했을거라 예상했었다 ;;;



시원한게 마시고 싶어서 물냉을 시켰는데, 나만 이걸 시켰네 -_-;;;;;;;;;;;




만두도 어찌나 큰지, 냉면 먹다 만두 하나 먹고는 배 불러서 냉면 국물 다 못 먹었다 ㅠㅠ





공사 중인 구간에 물을 뿌려놔서 자전거가 ㅠㅠ

안그래도 청소 안해서 더러웠는데, 더 더러워졌다 ㅠㅠ





다시 한강변으로 왔는데, 이거 자전거 거치대 맞는건가? ;;



단체사진을 찍었는데

두 번째가 더 나아보여서 선택!



그러고는 팥빙수 먹으로 국수역까지 간다고....ㄷㄷ




물론 나는 어제 화악산 때문에 무릎 상태가 살짝 안 좋아서 복귀...






하려다 광진교 근처 벨로마노에 ㅋ

나랑 같이 온 두 분은 잠실철교까지 바래다 드리고 다시 돌아왔다는



의자가 안장이라더니 두 개 빼고는 다 나무네



땅콩빙수



소소한 정비는 직접 할 수도 있게 해놨다



그리고 까페에서 키우는 이 녀석이 옆에 오더니 턱하고 눕는다 

첨에 까페 들어오자마자 큰 개가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, 성격이 온순한 놈인가 보다.

몇 번 슥슥 만져주고 




땅콩빙수 나이더스 커널 뚫다가 실패해서 물이 들어와 버렸다.




http://connect.garmin.com/activity/372293637


어제오늘 합치면 100km 넘네 ㅎㅎ


Posted by 쎄미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자싸

    아직 자전거 열심히 타시네요 ㅎㅎㅎ 우연찮게 들어왔는데 반가워서 댓글남깁니다 ㅎㅎ

    2013.10.25 02:49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  • 열심히 아니에요 ㅠㅠ
      이젠 자출만 겨우겨우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

      2013.10.25 07:39 신고 [ ADDR : EDIT/ DEL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