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가생활/리뷰2012. 12. 21. 23:43



큰지도보기

씨포 / 제과,베이커리

주소
서울 강남구 신사동 529-4번지
전화
02-549-9946
설명
씨포케익뷰티크는 고품질의 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저칼로리의 웰빙케익을...






내가 가서 찍은게 아니라 잘 몰랐는데, 생각보다 매장이 크다 ;;;;




보시다시피 비싼....ㄷㄷㄷㄷ




하지만 내가 먹어 본 롤케익? 중에 제일 맛있었다.

녹는다는 표현이 맞다



특히 저 하얀 부분이 예술!!!



이 케익은 좀 새콤달콤했다




직원 생일이여서 요렇게 ㅎㅎ






헤헤 도대체 어디에 초점을 맞춘거지? ㅠㅠ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강남구 신사동 529-4 | 씨포 신사점
도움말 Daum 지도
Posted by 쎄미
TAG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와 대박!!!!!!!!!!!
    진짜 맛있겠다....
    근데 장난 아니네요, 가격이! 못 사먹겠다;;;

    2012.12.22 01:0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